본문 바로가기

다낭 밤문화

베트남 유흥업소 제대로 공략하는 방법 3가지 꿀팁정보

베트남 유흥업소 제대로 공략하기 위해선 미리 이것부터 알자!


저는 이미 여러 동남아시아 밤문화를 근 10년동안 서비스를 받아 오면서 유흥업소가 나날이 늘어나는것을 실감 하였습니다. 확실히 보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이런 음지의 세계를 찾기 시작 하였고 그 중심에는 바로 베트남 이라는 나라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이 발전되기 전부터 직접 몸소 체득하면서 알아낸 사실들이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이곳이 가장 싸다! 라는것을 믿으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무작정 밤이 어두워지고 시내 한복판에서 이곳 저곳 어디가 좋을까 하면서 들어가다간 큰일 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베트남 유흥업소 제대로 간파하여 공략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바보가 되는 세상에서 절대 해외나가서도 속지 마시고 스마트하게 이렇게 이용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전에도 제가 이런 비슷한 내용을 포스팅 해드린적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1.모르는 유흥 업소가 있다면 우선 검색부터!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웬만해선 여러분들이 이용하기전 미리 서비스를 받으신 한국인들이 많을 겁니다. 관광객들의 유입이 늘어나기전부터 이미 많은 교민들이 테스트와 입소문을 내기 시작하기 때문이죠. 따라서 웬만한 장소들은 검색을 통해 아실수도 있겠지만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 인테리어부터 외관이 엄청 잘 되어 있는곳을 본다면 무조건 안전하다라는 생각은 이제 안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아주 초보적인 마인드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무조건 모를땐 간판이름을 구글에 검색을 통해 찍어보세요. 다양한 정보가 나올텐데 그 정보를 밑바탕으로 다녀간 사람들의 생생 후기 및 리뷰를 통하여 입장하기전 미리 어떤것들이 장단점인지 정볼르 알 수 있을겁니다. 만약 어떠한 데이터도 나오지 않는다면 가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2.밤문화 커뮤니티를 적극 이용하자!

나라별로 대표하는 밤문화 커뮤니티는 항상 존재 합니다. 심지어 유라시아 까지도 있기 때문에 내가 가고자 하는 동남 아시아 나라의 밤문화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이제 저는 베트남을 저의 제 2의 고향으로 토착화 시켰는데 그 밑바탕에는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이 항상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흥을 즐기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알뜰한 꿀팁정보 그리고 실장분과 두텁게 지내고 하니 모르는 정보 역시 이곳을 통해 굉장히 많이 얻어갔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안전하게 이용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하지만 여러 동남아 밤문화 커뮤니티를 이용해보는것도 정말 좋은 차선책 인것 같아 보입니다.

3.호객행위를 하는곳은 가지마라!

택시를 타다보면 택시기사가 좋은 19금 유흥문화를 추천해주고 알려준다면서 같이 가자고 하는 경우 대부분의 남성분들은 겪어 보셨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또는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며 명함을 뿌리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곳들은 모두 중계 수수료 라는것이 붙습니다. 즉 누군가 데려오면 그 데려온 사람에게 지급해야할 돈 이라는것이죠. 번짬 이라고도 하는 이것은 결국 100% 소비자의 주머니에서 나오기 때문에 사전에 유흥업소를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항상 예약을 통하여 먼저 그 업소의 컨티션을 체크하고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베트남 유흥업소> 를 이용하면서 느낀점.

우선 한인이 운영하는 곳과 현지 로컬 사람이 운영하는곳 이렇게 2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정말 둘다 장단점이 명확한것 같습니다. 한인은 가격이 로컬보다 비싼대신에 한국문화에 맞게끔 질적인 면이라던가 서비스, 그리고 수위가 조금은 높기 마련인 반면 로컬 유흥업소 같은 경우에는 인테리어,꽁까이,서비스,시스템 등이 조금은 딸릴지언정 가격 만큼은 저렴하기에 남자들 마다 우선시하는 중요한것들이 있는만큼 나의 스타일대로 찾아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다른 동남아시아 (필리핀,태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같은곳 보다 훨씬 좋은것 같아요. 각 나라별로 정말 최악인것들을 다음에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어떠한곳은 정말 안좋아서 그쪽으로 소변조차 누지 않습니다.

베트남은 대체적으로 사람들이 모두 순수하고 의리가 있기 때문에 잘만 공략하신다면 정말 재밌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한국으로 돌아가실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고 아직 남자들끼리 우정여행으로 어디를 갈지 고민이신 분들은 꼭 이곳을 한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