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낭 밤문화

다낭 밤문화 잊지 못할 기억

안녕하세요 베트남 밤황제 주실장 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에서 다낭지역인 베트남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급하신 분들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라고 검색하시고 연락주시면 24시 빠른 서비스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베트남 다낭 밤문화 유형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밤문화에서 가장 첫번째로 만들어지는것은 바로 붐붐스파 또는 남성전용스파 입니다. 이 남성전용스파 같은 경우엔 한국에서 OP 또는 남성분들이 쉬어가는 스파 장소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아무래도 동남아 지역에서 오는 관광객분들은 골프여행 및 관광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전에는 골프여행을 즐기고 저녁 해가 지고난후에선 굉장히 무료해지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이런곳들이 가장 빨리 만들어지는 이유중에 하나 입니다.

그렇다면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첫번째로는 다나시티 호텔 2층에 위치한 다나시티 호텔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곳은 청룡열차 시스템으로 교민분들부터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청룡열차란 리스테린을 입에물어 서비스를 이용받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그다음은 페트로호텔3층에 위치한 vip 스파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가 단일화 되어 있습니다. 한사람이 스파부터 붐붐까지 모두 서비스를 한다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상품도 1가지밖에 없어 관광객분들이 오셔서 받고 가시기엔 여러개의 상품보다 한가지의 상품만을 내세워 확실한 만족을 시켜드리는것이 이곳만의 특징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베트남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재는 다낭뿐만 아닌 나트랑 지역 역시도 활발히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밤황제의 링크는 아래 주소를 띄워드리겠습니다. 각종 후기 및 추천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시는게 좋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베트남 밤황제 공식 주소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하시면 됩니다.


'다낭 밤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 로컬 가라오케  (0) 2020.04.27
다낭 황제투어 설명  (0) 2020.04.27
다낭 도시 유흥가 밤문화  (0) 2020.04.26
베트남 다낭 밤문화 소개  (0) 2020.04.19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 찐텐은 여깄네  (0) 202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