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낭 밤문화

다낭 로컬 가라오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로컬 가라오케는 정말 무수히 많습니다.저도 8년차 있었지만 아마 다녀본 로컬 가라오케는 5프로 안될것 같아요.

로컬 가라오케는 당연한 거지만 사장도 베트남 현지인입니다.에프터 시스템 거의 불가하고 있다하더라도 가격은 천차만별이죠.


가장 큰 문제는 한국어 패치 된 ㄲㄱㅇ가 없기 때문에 답답함은 가중되죠. 가격대는 천차만별이고, 운영구조도 제각각입니다 하다못해 물수건 비용까지 청구 하는 업소들도 허다하니깐요. 괜히 아무곳이나 방문했다가 영수증보고 깜놀할대가 많았죠.

결론은 위험 리스크가 큽니다.외모는 숨은 에이스가 있을수 있으나 그림의 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베트남 남성들의 바람은 오후 일찍부터 시작됩니다.


그 이유로 한국인 남성들이 이용하는 늦은 시간에는 ㄲㄱㅇ 수질을 장담하기가 어렵죠 시설은 좋을수 있지만 위에 언급드렷듯이 가늠할수 있는 주대 시스템이 문제입니다. 이런이유 때문에 전문 밤문화 호스트를 이용하죠. 다낭 내에 모든 한인 가라오케와 제휴를 맺고 그날 그시간에 가장 컨디션이 좋은 업소를 추천합니다. 맨처음 나온 견적에서 가격이 더 오를일은 없고, 에프터까지 문제없이 케어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때문에 비용이 조금더 들어가도 다낭에서 밤문화를 즐기려면 가이드가 많이 필요한 이유이죠.


조금만 어슬프게 가격 물어보고 접근했다가 피보는 경우를 많이 밨습니다. 저도 남자지만 그런데 안타까운 거는 다낭의 밤문화가 많이 발달을 안해서 클럽이나 펍등에서 서성이며 방황하시다가 아무런 실적없이 집으로 돌아가는경우도 많고요. 여행자분들이 많이 찾는 클럽은 과연 어떨까요? 한국 클럽을 생각하고 오시면 많이들 실망하실겁니다.


부킹?!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검색!

그런 문화가 아니라 정말 즐기는 문화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호치민과 비교하면 클럽과 바는 아직 걸음마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나 몇몇 바와 클럽은 베트남 내에서도 유명하고, 다낭의 밤문화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마지막 다낭 클럽과 바 몇곳을 선정해 소개해 보도록 하겟습니다다낭 시내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5성급 호텔인 노보텔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하고 있고35~37층이 클럽 겸 바의 구실을 합니다. 35층까지 엘리베이터로 이동해 36층으로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37층은 결혼식이나 이벤트 등의 용도로 사용되고, 보통은 올라갈수 없습니다.


36층에는 비어가든, VIP 라운지 원형 DJ바에서 술을 마실수 있습니다. 이 스카이바 36의 가장 큰 특징은 클럽보다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다낭 시내의 멋진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수 있습니다. 굳이 클럽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오후 8시에 DJ 공연이 시작됨과 동시에 클럽 분위기로 바뀝니다. 드래스코트는 기본이며 셔츠나 반바지, 샌들, 쪼리 등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뉴픙등 클럽은 199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중 하나입니다.


2012년에 리뉴얼되 현대적인 음향 시스템과 넓은 플로어가 있는 클럽으로 바뀌었죠. 위에서 소개한 스카이 36보다 현지 주민들에게 대무 인기 있는 클럽이며 가족단위로도 방문하기도 합니다. 주로 디스코나 재즈, 펑크 등 음악이 많이 나오며, 폴댄스도 있으며 이리저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습니다.


특이한 점은 3일에 한번씩 베트남 인기가수가 방문하여 라이브 공연을 선보입니다. 이때는 9시 이전에 가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할 정도이니 참고하세요. 한 강변에 위치한 블리언트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한 이 바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 바입니다. 실내좌석과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굳이 호텔에 머물지 않아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적당한 인원, 전반적으로 분위기 자체가 조용하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늑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분에게 추천합니다.


다낭의 Bach Dang 거리의 위치한 이 펍은 크기는 작지만 항상 외국인들로 붐비는 인기 있는 술집입니다. 라이브 음악을 즐기면서 친구 혹은 처음보는 외국인들과 같이 맥주를 즐길수 있고 가격 또한 저렴합니다. 이처럼 다낭에는 다양한 펍이나, 클럽이 있는데요 여기서 한국과 다르게 클럽이 개방적인 분위기이다 보니까 부킹? 시스템이랑 거리가 좀 있습니다. 목적이 있는 남자끼리 다낭을 놀러왔을때는 가라오케나 다른 밤문화를 선택하시는게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