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낭 밤문화

다낭 밤문화 업소 총 정리

다낭 밤문화 업소 총 정리

다낭 밤문화 업소 총 정리 해드립니다. 첫번째 로 소개 해드릴 곳은 세븐업 스파 입니다. 이곳 세븐업 스파 는 굉장히 다낭 지역에서 유명한 곳이기도 한 동시에 역사적인 곳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 하신 분들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라고 검색 해주세요.

 재밌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은 BJ 업소가 시초였으며 청룡열차 코스와 일본식 회춘 마사지 시스템이 한번에 받아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여 많은 한인 남성 분들이 찾아 와주시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예약없이 방문 하신다면 최소한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하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길 권 해드립니다.

2.화월루 스파. 이곳 화월루 스파는 다낭 지역에서 최대 규모로서 4층 까지 있습니다. 2층은 ㅊㅇㅅ 미러룸 방식인데 여기서 꽁까이 들을 선택한후 4층 샤워실에서 샤워하고 다시 방 안내를 받은뒤 서비스 받는 방식 입니다. 고전적일수도 있으나 그 분위기에 매료 당하여 많은 단골 고객들이 있는 상황 입니다. 현재 베트남 다낭 에서 손꼽히게 인기가 좋은 곳이니 이곳에서도 한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3.VIP스파 이곳은 베트남 다낭 꽁까이 수질이 가장 좋기로 소문난 곳 입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혼혈과 백인 들도 있는데 이들은 모두 타 지역에 있던 모델들 이라고 하니 젊은 층들이 많이 선호하는 장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다낭에서 세븐업 스파와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장소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베트남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를 검색해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한인 업소 외에도 로컬 업소까지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