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낭 밤문화

다낭 밤문화 정복기

다낭 밤문화 정복기

요즘은 많은 남성분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 나라가 바로 베트남 이라고들 하죠. 베트남은 현재 많은 남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중에 한 곳 인데요. 그 이유에대해서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베트남 지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곳이 바로 다낭 지역 입니다. 이 다낭 지역은 100% 관광 휴양지로서 자리 매김 하였는데요. 그로인해 골프산업이 부흥기를 맞고 남성분들이 대거 들어오는 현상이 발생 되었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밤문화 산업도 굉장히 발달된 것이죠.

하지만 한가지 재밌는것은 다른곳과 다르게 다낭 지역은 한 밤문화 커뮤니티가 모든 업소 들을 통합을 해버리게 됩니다. 그렇게 로컬 업소부터 한인 업소 까지 모든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알려주는 시스템이 된 것이죠. 소비자 입장에서는 모든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편의성을 더하였으며 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이용 받을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핵심 포인트 입니다.

이렇게 하여 가라오케,황제투어,에코걸,풀빌라 파티 까지 모든것들을 시행 함으로서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입소문은 삽시간에 퍼져 그 인기는 절정에 맞게 됩니다. 저역시 이곳에서 자주 서비스를 받아온 1인으로서 예전만큼 사람들이 많아져서 이용 받는데 기다려야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어디까지나 서비스가 좋으면 소문이 난다 라는 정설을 입증을 한 셈이네요.

오늘은 다낭 황제밤 링크를 하나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 후기글부터 시작하여 이것저것 확인 해보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또는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니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